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사진과 일치하지만 뉘앙스가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사실 낮에는 빛이 너무 적고(작은 창문! 저녁에는 인공조명이 부족해서 마치 지하실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편안함 - 모든 것이 거기에 있는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편안함을 만들어주는 작은 것들을 많이 놓쳤습니다.
예를 들어, 욕실에는 목욕용품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없고, 샤워실에는 작은 비누 접시가 있고, 싱크대에는 선반 같은 것이 없습니다. 콘센트는 많은데 거기에 충전기가 매달려 있어서 충전이 되는지 계속 확인해야 합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아침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물건은 벽을 따라 있는 옷걸이에만 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서로 위에 있을 것입니다. 최고의 냄새! 방에 머물 수 없게 만드는 매우 화학적인 냄새. 직원들은 그것이 더웠다는 이유로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결코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그러나 러시아가 아니기 때문에 2월에는 춥고 그곳은 항상 더워서 이 설명이 훨씬 이상합니다) 두 번째 버전은 다음과 같은 치료법입니다. 모기(사실에 더 가깝지만 직원들은 숨을 쉬는 것이 얼마나 안전한지 대답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단순히 공기 청정제를 흉내 내라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아직 재료의 품질이 좋지 않고 더위 때문에 냄새가 너무 심하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호텔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집에는 자체 테라스, 녹지가 많은 넓은 안뜰, 친절한 직원이 있습니다.
원문번역제공: Google